본문 바로가기

난나영 이야기/리뷰

공차 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 스무디

[내돈 내산]  공차 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 스무디.. 이름 긴 거 실화인가요~~??!! 여름에 한시적으로 나오는건가??!

공차 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 스무디~ 공차에 메인 메뉴에 걸려있어서 먹어 봤는데 

이 맛이랑 거의 똑같아요!!! 

끝까지 읽어 주시면 무슨 맛인지 아실 수도 있어요 ^^

 

공차 초당옥수수
이름 참 길다!!

 

 

... 공차 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스무디 ...

최근 집에서 공부가 안돼서 카페를 찾게 됐는데요 

스벅은 사람이 정말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도 없고... 

 

이곳 저곳 헤매다가 도착한 공차~! 

 

사람도 거의 없고 

공부용  좌석이 따로 있다는게 너무  좋았어요 

공부용 좌석인가? 독서실 좌석처럼 되어 있어요!!

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스무디

 

좌석앞에 유리로 칵막이도 되어 있고 ~

너무 편하더라고요

 

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블 이용시간은 3시간이고

5인이상 동반 착석은 불가능 하답니다

 

이 좌석은 최대 2~3명 정도 앉을 수 있을거 같아요

 

이렇게 공부용 좌석이 3개가 있는데 

커플들이 많이 앉더라고요 

 

지금 제 뒤에도 커플이 앉아있어요..뒤에 뒤에도요..

 

갑자기 집에 가고 싶어 졌어요....

이제 커플이야기는 각설하고

 

거의 매일을 공차로 출근하다가 

이제야 초당옥수수메뉴가 있다는걸 발견했어요!!!

 

메인 메뉴에 버젓이 걸려있었는데 왜 이제 본 거니..

 

단음료를 별로 안좋아하는 저의 픽은

대부분 아이스 아메리카노 였어요

 

하지만 

오늘은 공차 초당옥수수음료를  주문하기로 했어요

 

초당 옥수수는 메뉴가 3가지예요

 

 

 

가장 오른쪽에 있는 공차 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 스무디를 주문!!!

가격은 5,500원 (21년기준)이에요

 

<잠깐>

초당 뜻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

초당옥수수에서 초당은

초강력하게(초) 달다(당)라는 뜻이래요

엄청 달다는 뜻.... 

이름대로... 

음.. 맛은.. 음 굉장히 달다? ㅎㅎ

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거 같긴한데.. 굉장히 달아요

 

꼬깔콘 과자 아시나요??

그 과자랑 얼음이랑 같이 갈아서 만든맛?

차가운 꼬깔콘 맛?

 

제가 느끼는 공차 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스무디는 ..

차가운 꼬깔콘 맛이였어요

 

 

 

위쪽은 스무디~

아래는 알갱이들이 포진해 있어요

 

냠냠

내가 먹기에는 너무 달다..

너무 달아서 목이 말라요 ㅎㅎㅎ 이거뭐징 ㅎㅎ

 

맛은 있어요 맛은 있는데 단맛..ㅎ

 

잘 저어서 드세요~

 

다음에도 먹을거냐고 물어본다는

저는... 글쎄요

그냥 '아아'로 할게요~~

 

공차 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 스무디는

오늘만 마시는걸로 하고 

공차의 다른 메뉴도 볼게요~~

 

메뉴가 엄청 많죠??!!

최근에 망고요구르트도 먹어봤는데 

망고스무디는 정말 강추 ~~ 

 

단거 안좋아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

 

 

공차에 계속 오는동안에는 다양한 메뉴를 시도 해 보려고 해요

이왕 오는거 다양하게 먹어보는게 좋을거 같아요

 

 

공차 초당옥수수치즈쥬얼리 스무디 였어요~ 메뉴선택에 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당

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^^